네오바이오텍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네오바이오텍의 허영구 대표입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네오바이오텍의 사무실에 걸려있는 “끊임없이 변화하라” 라는 슬로건을 되새기면서, 더 큰 고객의 가치를 창출해 나갈 것이며 시장을 선도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글로벌 70여 개국에 수출”

네오바이오텍이 생산하는 임플란트는 전 세계 70여 개국에 수출되어 현지 고객에게 시술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안정성을 입증 받았으며 미국, 유럽, 중국 등에 수출하여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기업으로 세계시장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습니다.

“혁신 의료기술, 임상 공헌도 부문 1위 기업”

국내 임플란트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발전되고 대중화되어 있는 시장으로 최근 실시한 치과 전문 인터넷 사이트의 설문조사에서 국내 치과의사들이 선정한 “혁신 의료기술 및 임상 공헌도” 부문에서 당당히 1위로 선정되었습니다. 이는 혁신적인 제품개발을 위한 네오바이오텍의 연구개발에 대한 능력을 인정받은 결과입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혁신기업”

임플란트 신업에서 네오바이오텍의 제품개발 능력은 Sinus Quick, SCA Kit, SLA Kit 등의 개발, 보급을 통하여 이미 인정받았으며, 전 세계 임플란트 시장의 변화와 임플란트 시술의 발전에 기여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변화를 통하여 혁신적인 임플란트 시스템을 시장에 출시하여 인류 건강 증진에 이바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네오비전

글로벌 초일류 덴탈 서비스 기업

네오바이오텍은 글로벌 TOP 5 임플란트 전문 기업의 도약을 목표로 글로벌 시장 개척에 힘쓰고 있습니다.

네오포럼 가입 아이콘

네오포럼
가입

임상 FAQ 아이콘

임상FAQ

개원투어 아이콘

개원투어
(360° VR)